//이현진
//2021-09-13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namespace HelloWorld
{
public class App
{
//생성자
public App()
{
//int[][] jaggedArr = new int[3][];
//int[] arr1 = new int[2];
//jaggedArr[0] = arr1;
//int[] arr2 = new int[5];
//for (int i = 0; i < arr2.Length; i++)
//{
// arr2[i] = i + 1;
//}
//jaggedArr[1] = arr2;
//int[] arr3 = new int[3];
//for (int i = 0; i < arr3.Length; i++)
//{
// arr3[i] = i + 6;
//}
//jaggedArr[2] = arr3;
//Item[] arr = new Item[3];
//Item item = new Item();
//item.name = "장검";
//arr[0] = item;
//int[] arr = new int[3];
//int[] arr2 = arr;
//arr2[2] = 100;
}
}
}
'자료구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적배열의 축소 (0) | 2021.12.28 |
---|---|
동적 배열 (Dynamic Array) (0) | 2021.12.28 |
Dictionary + 인벤토리 (0) | 2021.12.26 |
데이터 테이블 과 Dictionary (아이템, 몬스터) 수정중 (0) | 2021.12.25 |
큐 연습 문제 (카드) (0) | 2021.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