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한것 & 회의록]
스토리 시작지점 맵 배경 생성
캐릭터가 사다리를 이용시
기존. 캐릭터가 사다리에 접촉시 바로 캐릭터의 중력을 0으로 설정, 기존 조이
스틱은 좌우만을 판단 ->상하입력값도 반영
수정방향 - 캐릭터의 상태에 점프중을 추가하여 점프중 밧줄, 사다리에 접촉시 즉각
적으로 매달린 상태로 변환, 평소 기본 이동시에는 사다리와 접촉을 무시
맵 생성작업
스토리 진행분위기에 맞는 백그라운드 생성 후 타일팔렛트를 활용하여
튜토리얼부터 맵을 작성 시작, 맵에따른 이벤트는 향후 추가
UI어셋 추가, 조이스틱작업을 완료 후 작업시작예정
평상시엔 무한점프도 잘 방지하고 문제없어보였으나 사다리에서 점프시 무한점프가 되버리고
무한점프뿐만 아니라 사다리에 타고있는상태를 캐릭터의 중력을 0으로 하여 구현했었기때문에
중력이 0인상태에서 점프시 큰일이 나버림
따라서 유튜브등 참고하여 캐릭터 이동과 점프를 재차점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됨
중력이 0인상태에서의 점프와 무한점프를 방지하지못함
괜찮아보이지만 끝에즈음 점점 밑으로 떨어지는 예외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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