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elloWorld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호출
AttackMonster();
}
//기능: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정의
static void AttackMonster()
{
Console.WriteLine("몬스터를 공격합니다.");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elloWorld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호출
Move();
}
//기능: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정의
static void Move()
{
Console.WriteLine("이동합니다.");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elloWorld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호출
UseSkill();
}
//기능: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정의
static void UseSkill()
{
Console.WriteLine("스킬을 사용합니다.");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4.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elloWorld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호출
Equip();
}
//기능: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정의
static void Equip()
{
Console.WriteLine("장비를 착용합니다.");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5.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elloWorld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호출
StopAction();
}
//정의
static void StopAction()
{
Console.WriteLine("행동을 정지합니다.");
}
}
}
'C# > 수업 내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환값은 없고 매개변수가 있는 메서드 연습 (0) | 2021.12.23 |
---|---|
반환값이 없고 매개변수가 있는 메서드 정의 및 호출 (0) | 2021.12.23 |
ReadKey()와 ConsoleKeyInfo 그리고 if문 (0) | 2021.12.23 |
for문 연습문제 복습 (0) | 2021.12.23 |
if문, if-else문 (0) | 2021.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