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elloWorld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변수 정의(선언)
string itemName;
string itemGrade;
string subCategory;
int minDefence;
int maxDefence;
string itemCategory;
string itemOption;
//변수에 값 할당
itemName = "HARLEQUIN CREST";
itemGrade = "Magic";
subCategory = "Helm";
minDefence = 21;
maxDefence = 24;
itemCategory = "Armor";
itemOption = "+3 Random Magic Properties";
//변수의 값 출력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itemGrade);
Console.WriteLine(subCategory);
Console.WriteLine(minDefence);
Console.WriteLine(maxDefence);
Console.WriteLine(itemCategory);
Console.WriteLine(itemOption);
}
}
}
'C# > 수업 내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들 변수로 저장하고 출력 - 스타크래프트 오브젝트 (0) | 2021.12.23 |
---|---|
이틀째 수업중연습 Goliath정보 (0) | 2021.12.23 |
코딩연습 (0) | 2021.12.23 |
코딩방식1 (0) | 2021.12.23 |
코딩 연습1 (0) | 2021.12.23 |